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나온 엄마 보고 좋아해" 김희선, 美유학 중 영재 딸 연아 언급('살롱드립')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김희선이 딸 연아의 근황에 대해 전했다.

2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의 '[수다통신오류] 내 입이 멈추지 않는 탓일까 ㅜ.ㅜ'에는 배우 김희선이 출연했다.

이날 장도연이 "연아는 언제 엄마가 이 정도라고 인지했나"라고 말하자, 김희선은 "예전에는 몰랐는데 학교를 다니고 또 외국에 있으니까 외국 친구들이 넷플릭스를 보고 '야, 너희 엄마던데'라고 하는 것을 보고 예전보다는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희선은 "딸과는 주로 학교 이야기, 남자친구 이야기를 한다. 그런데 이걸 안 보겠죠"라며 연아의 눈치를 보더니 "딸이 첼로를 하는데 '어제 첼로가 무거웠는데 엘리베이터 뒤에서 오빠가 눌러줬다' 뭐 이런 이야기를 한다"라며 웃었다.

또 김희선은 "아기 때부터 엄마가 옷을 골라주지 않나. 보통 엄마 선택을 따라갔는데 커보니까 자기 혼자 결정을 못 하더라. 아직도 옷을 고를 때 엄마한테 의지한다. 외국에서 파티를 할 때마다 점점 더 옷이 요만해지더라. 아빠가 사진 보고 눈을 뜨고 볼 수가 없다라고 한다"라며 유학 중인 딸의 근황을 전했다.

한편 김희선은 2007년 사업가 박주영 씨와 결혼해 2009년 딸 연아 양을 얻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