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원슈타인, 7년째 열애중이었다…"여자친구 지호♥, 내 커리어 같이 만든 사람"[종합]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원슈타인이 '럽스타그램'으로 자신의 연인을 소개했다.

원슈타인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여자친구 지호 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나의 커리어 초반부터 같이 만들어 온 사람"이라고 밝혔다.

원슈타인은 지호라는 여자친구의 이름을 공개하며 열애를 먼저 선언했다. 2018년에 찍은 투샷부터 최근 스위스 여행을 함께한 사진까지 공개하며 약 7년간 조용히 연애를 이어왔음을 직접 알렸다.

여자친구 지호 씨에 대해서는 "제 가스라이팅을 통해 3기니, 엑스 비전 등 다양한 비트 초안을 완성하며 데뷔했고, 그 외에도 '밸런타인' 뮤직비디오 감독을 하는 등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었는데, 이번에 신작 '달팽이2' 뮤직비디오로 다시 컴백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2018년 사진을 공개한 원슈타인은 "사진 몰래 올리니까 진짜 떨린다"라고 여자친구의 허락을 받지 않고 '투샷'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어 "2년 안에 제가 월수익 100만 원도 못 벌면 헤어져야 된다고 그랬다. 근데 지금도 가끔 싸우면 싸우는 거랑 별개로 지호가 내 커리어 초반부터 같이 만들어 온 사람이니까 우리는 반반 나눠 가지는 거라고"라고 했다.

이어 "최근에 산 오르내리면서 그런 생각이 들었다. 아, 혼자였으면 진짜 빠르게 올라가고 진짜 빠르게 내려왔을 텐데, 그리고 이 사람도 내가 없었으면 멋진 선생님이 되어서 아이들 가르치고 우당탕탕 재밌게 살면서 또 이런 일 저런 일 경험했을 텐데, 근데 이렇게 나랑 만나서 둘이 천천히 경치도 보면서 오르내려서 다행이고 감사하다"라고 자신의 곁을 지켜준 여자친구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 원슈타인은 "가만 보면 인생이라는 산이 같이 오를 사람이 많을수록 속도는 느려질 수밖에 없는 것 같다. 근데 문제가 생기면 같이 해결하는 건 다같이 하는 게 안 외롭고 더 빠르니까 저는 같이 오를 사람들을 찾는 방향을 선택하는 것 같다"라고 자신의 인생 철학을 설명하기도 했다.

원슈타인은 엠넷 '쇼미더머니9'에서 독보적인 싱잉랩으로 화제를 모았다. 자이언티가 설립한 스탠다드프렌즈에 합류해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으며, '놀면 뭐하니?'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