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늘도 그의 이름은 없다…' 타율 .093은 있는데, KIM은 또 벤치 대기 [WS3]

OSEN
원문보기
[사진] 다저스 김혜성.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다저스 김혜성.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홍지수 기자] 미국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김혜성이 또 벤치에서 대기한다.

다저스는 2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월드시리즈 3차전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날 다저스는 오타니 쇼헤이(지명타자) 무키 베츠(유격수) 프레디 프리먼(1루수) 윌 스미스(포수) 맥스 먼시(3루수)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우익수) 토미 에드먼(2루수) 키케 에르난데스(좌익수) 앤디 파헤스(중견수) 순으로 타순을 짰다.

김혜성은 또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미국 메이저리그 무대에 진출하고 다저스맨으로 첫 시즌을 보내고 있는데, 아직 가을무대에서는 자신의 가치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기회가 없다.

타율 1할도 채 되지 않는 선수는 뛰고 있다. 이날 9번 타자로 나서는 파헤스는 신시내티와 와일드카드 경기부터 토론토와 월드시리즈 2차전까지 열리는 동안 고작 43타수 4안타로 타율 9푼3리에 그치고 있다.

[사진] 다저스 김혜성.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다저스 김혜성.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루율은 .133, OPS는 .249다. 뜬금포도 없다. 타점만 1개 올렸을 뿐이다. 그럼에도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파해스를 계속 기용하고 있다.


3차전을 앞두고 로버츠 감독은 “고민 중이다. 다른 옵션도 염두에 두고 있다”고 했다. 선발 라인업에 변화를 줄 것을 암시했다. 하지만 3차전에서도 김혜성은 기회를 얻지 못했다.

김혜성의 포스트시즌 출장은 단 1경기. 그것도 대주자 요원이 전부였다. 엔트리에는 들었지만 아직 꿈의 무대에서 마음껏 뛸 시간이 주어지지 않고 있다.

/knightjisu@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3. 3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4. 4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5. 5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