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JYP CCO 박진영, 가수로 컴백…11월 5일 싱글 '해피 아워' 발매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K팝스타3' 인연 권진아, 피처링 참여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박진영이 가수로 컴백한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JYP)에 따르면 박진영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해피 아워’(Happy Hour)를 발매한다.

JYP 대표 프로듀서이자 창의성 총괄 책임자(CCO)인 박진영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신보를 내는 것은 지난해 11월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를 선보인 이후 1년 만이다.

새 싱글에는 신곡 ‘해피 아워’(Happy Hour, 퇴근길)를 타이틀곡으로 담았다. JYP는 전날 공식 온라인 채널에 올린 티저 이미지를 통해 ‘해피 아워’에 권진아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사무 공간을 테마로 한 공간에서 촬영한 티저 이미지에는 요술봉을 든 권진아가 박진영을 훈계하는 듯한 장면이 담겨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박진영이 파티션에 기대어 조는 모습과 믹스커피를 타면서 칭찬받는 동료를 경계하는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도 함께 공개했다.

박진영이 권진아와 함께 부른 곡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사람은 SBS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에 각각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박나래 주사이모
  3. 3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4. 4세레스틴 영입
    세레스틴 영입
  5. 5김시우 김성현 공동 3위
    김시우 김성현 공동 3위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