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5.0 °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열애설' 케이티 페리·트뤼도 전 캐나다 총리, 프랑스 파리서 공개 데이트

중앙일보 정혜정
원문보기
미국 팝스타 케이티 페리(왼쪽)와 쥐스탱 트뤼도 전 캐나다 총리. AP=연합뉴스

미국 팝스타 케이티 페리(왼쪽)와 쥐스탱 트뤼도 전 캐나다 총리. AP=연합뉴스



열애설이 불거졌던 쥐스탱 트뤼도(53) 전 캐나다 총리와 미국 팝스타 케이티 페리(41)가 프랑스 파리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26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더타임스는 두 사람이 전날 파리의 '크레이지 호스' 공연장을 함께 방문했다고 보도했다. 미 연예매체 TMZ가 공개한 영상에는 두 사람이 손을 잡은 채 공연장을 나서며 다정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페리는 빨간 드레스를, 트뤼도 전 총리는 어두운 색 정장 차림이었다. 두 사람이 공연장을 나서 차량으로 걸어가는 현장에 파파라치 등의 카메라 플래시가 쏟아졌다. 페리는 한 팬으로부터 장미 꽃을 받았고, 주변에 모인 사람들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다. 이날은 페리의 41번째 생일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7월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함께 산책을 즐기고 고급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장면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TMZ는 트뤼도 전 총리가 페리와 함께 있는 동안 시종일관 웃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이어 트뤼도 전 총리가 페리의 캐나다 콘서트장을 찾은 모습이 포착되는가 하면, 지난 11일에는 두 사람이 미국 캘리포니아 샌타바버라 인근 해상에서 요트 데이트를 즐기며 포옹하고 입을 맞추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트뤼도 전 총리는 2015년부터 약 9년간 캐나다 총리직을 맡았으나, 지지율 하락과 사퇴 압박 끝에 지난 1월 초 자리에서 물러났다. 그는 방송인 출신의 전 부인 소피 그레구아르와는 2023년 8월부터 별거 중이다.


페리 역시 지난 6월 오랜 연인 관계였던 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과 결별 소식을 전하며 세간의 관심을 모았다. 페리와 블룸은 약 9년간 공개 연애를 이어오며 여러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혜정 기자 jeong.hyejeong@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인요한 의원 사퇴
    인요한 의원 사퇴
  2. 2오승걸 평가원장 사임
    오승걸 평가원장 사임
  3. 3손흥민 토트넘 레전드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
  4. 4김나영 가정사 고백
    김나영 가정사 고백
  5. 5김수용 심근경색
    김수용 심근경색

중앙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