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11월 컴백' 스트레이 키즈 리노·현진·필릭스, 신비로운 아우라 '현대판 신선'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신비로운 무드가 돋보이는 새 앨범 'DO IT'(두 잇) 개인 티저를 선보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11월 21일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10월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리노, 현진, 필릭스의 티저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리노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리노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현진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현진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세 멤버의 올블랙 스타일링은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와 대비되며 몰입감을 더했다. 리노, 현진, 필릭스는 나부끼는 바람, 주변을 둘러싼 나무, 곁을 지키는 커다란 새 등 모든 자연 요소와 조화를 이루며 웅장한 분위기를 선사했고 카리스마 넘치는 '현대판 신선'을 연상케 하는 아우라로 신보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새 앨범 SKZ IT TAPE 'DO IT'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새 역사를 쓴 정규 4집 'KARMA'(카르마)에 이은 3개월 만의 컴백작.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Do It'과 '신선놀음'을 비롯해 'Holiday'(홀리데이), 'Photobook'(포토북), 'Do It (Festival Version)'(두 잇 (페스티벌 버전))까지 총 5곡이 수록되며,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이번에도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글로벌 탑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7월 세계 각지에서 기록을 남긴 자체 최대 규모 월드투어 (<도미네이트>) 성료, 8월 정규 4집 'KARMA' 발매 및 '빌보드 200' 7연속 정상, 10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의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도미네이트 : 셀레브레이트>)까지 최상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1월 21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는 새 앨범 SKZ IT TAPE 'DO IT'을 발매하고 다시 한번 전 세계를 스트레이 키즈로 물들인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기자회견
    이재명 대통령 기자회견
  2. 2테니스 성 대결 사발렌카
    테니스 성 대결 사발렌카
  3. 3코스타 감독 벤투 DNA
    코스타 감독 벤투 DNA
  4. 4뉴진스 완전체 해체
    뉴진스 완전체 해체
  5. 5추경호 대구시장 출마
    추경호 대구시장 출마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