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현이, 코 깁스 10일 만에 완치 복귀…‘애둘맘’의 회복력에 모두 깜짝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방송인 이현이가 코 부상 후 단 10일 만에 완벽하게 복귀한 근황을 전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이현이는 25일 자신의 SNS에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는 이탈리아 럭셔리”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현이는 특유의 도도한 카리스마와 함께 건강한 모습으로 럭셔리 브랜드 매장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이현이는 지난 16일, 축구 경기 중 부상으로 코뼈 골절 진단을 받고 병원에 입원했다. 당시 그는 “의욕이 앞서 코뼈가 골절됐어요. 잠시 축구를 쉬면서 못했던 일들을 하고 있어요”라며 코 깁스 상태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걱정을 샀다.

이현이가 코 부상 후 단 10일 만에 완벽하게 복귀한 근황을 전하며 놀라움을 안겼다.사진=이현이 SNS

이현이가 코 부상 후 단 10일 만에 완벽하게 복귀한 근황을 전하며 놀라움을 안겼다.사진=이현이 SNS






특히 그는 “코로 숨을 못 쉬어서 입으로만 숨 쉬었다. 입이 말라서 물 없으면 못 버텼다”며 부상 당시의 고통스러운 상황을 털어놓았다. 그러나 불과 열흘 만에 깁스를 제거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해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현이는 “다행히 지금은 잘 회복해서 예전 코로 돌아왔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회복 소식을 전했다.

한편 이현이는 2015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현재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FC 구척장신 팀 멤버로 활약 중이며, 2012년 반도체 개발 엔지니어 홍성기와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3. 3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4. 4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5. 5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