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우빈, 이광수X도경수도 긴장한 '플렉스'..."열기구 타는데 214만원" ('콩콩팡팡')[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김우빈, 이광수, 엑소(EXO) 도경수가 '콩콩팡팡'에서 멕시코 매력에 빠졌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약칭 콩콩팡팡)'에서는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가 멕시코 여행을 즐겼다.

이날 세 사람은 멕시코의 푸짐하고 정겨운 현지 식사에 푹 빠졌다. 김우빈은 "여기는 또 와도 될 것 같다. 가격도 싸다"라며 감탄했고, 이광수는 "내가 상상한 멕시코가 여기 있다"라고 말했다. 도경수는 "제가 찾아본 첫 번째 식당이 만족스러워서 좋다"라며 안도했다.


식사 이후 멕시코의 투어도 관심을 자아냈다. 바로 열기구 투어. "멕시코 시티에서 제일 좋았던 순간"이라는 여행객들의 후기에 세 사람은 기대감에 차 열기구 투어를 준비 했다.

그러나 가격은 결코 저렴하지 않았다. '감사' 김우빈이 "예상금액이 214만 5600원"이라고 밝힌 것. 투어를 알아본 김우빈조차 "손이 좀 떨린다"라고 털어놨을 정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표' 이광수는 "어쨌든 여기서가 아니면 경험해볼 수 없는, 느낄 수 없는 것들이 있어서 견문을 넓히는 데 빠질 수 없다"라고 '콩콩팡팡' 멤버들을 설득했다. 이에 '콩콩팡팡' 멤버들이 빠듯한 경비 사용 내역에도 색다른 경험을 위한 '플렉스(FLEX)'를 시도해 이목을 끌었다.


/ monamie@osen.co.kr

[사진] tvN 출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3. 3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4. 4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5. 5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