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폭셰' 나왔는데 인기 없는 배우…'인사모' 합류하나(놀면 뭐하니?)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놀면 뭐하니? / 사진=MBC

놀면 뭐하니?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폭군의 셰프'(이하 '폭셰')에 출연한 대세 배우가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면접을 진행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주우재가 '인사모' 새 후보의 면접을 이어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이종 격투기 선수 최홍만, 배우 현봉식, 방송인 황광희에 이어, '인사모'에 걸맞은 대어 연예인의 면접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재석과 주우재가 이번에 면접을 진행할 새 후보는 바로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감초 조연으로 활약한 배우. 대세의 흐름을 탄 그는 청담동 샵까지 들러 광을 낸 모습으로 등장해, 유재석과 주우재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아서, 곧 포상 휴가 간다"고 자랑하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인다. 유재석은 물 들어왔을 때 노를 저어야 한다며 결혼을 서두르라고 부추긴다. 그는 유재석과 주우재가 '인사모' 초대장을 주러 온 것을 소개팅 주선으로 오해해 웃음을 유발한다.

대세의 맛을 한창 즐기고 있던 그는 '인사모' 초대장에 급 기분이 언짢아진다. 유재석과 주우재는 유명세에 비례해 인기가 없다는 것이라고 설명하는데, 그는 '인사모'에 긁힌 모습을 보인다. 이어 연락처에 있는 동료 배우들까지 잔뜩 추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인기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 출연했지만 인기가 목마른 초대장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새 후보의 정체는 25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역고소
    나나 역고소
  2. 2관봉권 대검 압수수색
    관봉권 대검 압수수색
  3. 3축구 대표팀 해체
    축구 대표팀 해체
  4. 4이혜훈 청문회
    이혜훈 청문회
  5. 5교육개혁 경쟁체제 극복
    교육개혁 경쟁체제 극복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