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95만 구독' 추성훈, 유튜브 수입 얼마기에…♥야노 시호 "진짜 부유해져" (야노시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일본 모델 야노 시호가 남편 추성훈의 유튜브 성공을 언급했다.

24일 야노 시호의 유튜브 채널 '야노시호 YanoShiho'에는 '추성훈 주인이 초대하는 진짜 집공개 (알아도 모른 척 해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야노 시호는 앞서 추성훈의 유튜브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도쿄 자택에서 인사를 전했다.



제작진은 야노 시호에게 "추성훈 형님이 사실 늘 야노 시호 님 얘기를 할 때 '나보다 부자다'고 하더라"고 얘기했다.

이에 야노 시호는 "아니다. 저는 돈을 쓰지 않아서 그렇다. 남편은 바로 써버리니까 돈이 안 모이는 것이다. 저는 돈을 잘 안 쓴다"고 얘기했다.

야노 시호는 "돈은 따로 따로 관리해서 누가 얼마를 버는 지는 알 수 없다. 듣고 보니 지금 얼마를 벌었을 지 궁금하기는 하다"고 웃었다.




제작진은 "저희가 집 공개를 해서 추성훈 씨 유튜브가 잘 되지 않았나. 집 공개 전후가 다른지 궁금했다"고 물었고, 야노 시호는 "맞다. 모두가 봐주신 덕분에 남편이 정말 부유해졌다"고 답했다.

이어 "정말이다. 아오키 신야 씨와의 경기 전에는 정말로 돈이 없었고, 정말 힘들었었다. 구멍난 옷을 입고 있었다"고 얘기했다.

야노 시호와 추성훈은 2009년 결혼해 슬하에 2011년생 딸 추사랑 양을 두고 있다.

사진 = 야노 시호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통일교 특검 추진
    통일교 특검 추진
  4. 4이재명 사칭 협박
    이재명 사칭 협박
  5. 5장동혁 내란전담재판부법
    장동혁 내란전담재판부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