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차은우, '군백기' 채울 미니 2집 11월 발매

더팩트
원문보기

첫 티저부터 강렬한 존재감

군복무 중인 차은우가 입대 전 작업을 마친 미니 2집을 오는 11월 21일 발매한다. 사진은 티저 영상 장면. /판타지오

군복무 중인 차은우가 입대 전 작업을 마친 미니 2집을 오는 11월 21일 발매한다. 사진은 티저 영상 장면. /판타지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미니 2집을 발매하며 군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채운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4일 오후 차은우의 공식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 채널에 그의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차은우는 오는 11월 21일 오후 1시 미니 2집 'ELSE(엘스)'를 발매한다.

차은우는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시시각각 변화하는 표정과 제스처로 긴장감을 유발했다. 얼굴을 감싸 쥐고 혼란스러운 감정을 표현하던 그는 가죽 재킷, 상처 분장과 함께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반전을 선사했다. 차은우가 'ELSE'로는 어떤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미니 2집 'ELSE'는 차은우가 지난해 2월 발매한 미니 1집 'ENTITY(엔티티)'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지난 7월 육군 군악대에 입대한 차은우는 그 전에 미리 녹음을 마친 이 앨범으로 '군백기'에도 멈춤 없는 열일 행보를 펼친다.

차은우는 음악과 공연을 오가는 열일 행보로 존재감을 펼쳐왔다. 입대 직전 서울과 도쿄에서 단독 팬미팅 'THE ROYAL(더 로열)'를 개최하고 국내외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최근에는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와 이를 확장된 포맷으로 재구성한 '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가 상영됐다.

배우로서도 차은우는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부단히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이달 29일 개봉하는 영화 '퍼스트 라이드'에서 연민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에서 이운정 역으로 활약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2. 2시내버스 공공관리제
    시내버스 공공관리제
  3. 3나영석 등산 예능
    나영석 등산 예능
  4. 4한병도 정책조정회의
    한병도 정책조정회의
  5. 5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