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꿈만 같은 요즘”…엔믹스, ‘블루 밸런타인’으로 멜론 일간 차트 1위

스타투데이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원문보기
엔믹스. 사진l JYP엔터테인먼트

엔믹스. 사진l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NMIXX(엔믹스)가 신곡 ‘Blue Valentine’(블루 밸런타인)으로 멜론 일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NMIXX는 10월 13일 첫 정규 앨범 ‘Blue Valentine’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했다. 신곡은 음원 사이트 멜론의 13일 자 일간 차트 85위로 진입 후 꾸준히 성적을 끌어올렸고 22일 자 기준 데뷔 이래 처음으로 해당 차트 정상에 올라 인기 상승세를 자랑했다.

신곡은 20일 오후 11시 데뷔 첫 멜론 톱 100 1위에 오른 후 21일 오후부터 계속해서 해당 차트 정상을 지키고 있고, 벅스 일간 차트도 19일부터 22일 자까지 4일 연속 1위를 유지했다. 멜론 핫 100(30일), 핫 100(100일), 벅스 실시간 차트, FLO 차트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와 음반 집계 사이트 써클차트 42주 차 다운로드 차트(10.12~10.18) 역시 1위에 올라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음악 방송에서도 인기를 입증했다. 탄탄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킨 NMIXX는 지난 22일 MBC M ‘쇼! 챔피언’에서 ‘Blue Valentine’으로 1위를 차지했다.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음악 방송 2관왕을 달성한 엔믹스는 “요즘 정말 꿈만 같은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고, 엔써(팬덤명: NSWER)와 영광을 나누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NMIXX의 정육각형 역량을 담은 정규 1집 타이틀곡은 ‘가을 캐럴’, ‘NMIXX 표 오르골’, ‘사계절 필청곡’ 등 갖은 수식어와 함께 호평을 받고 있다. 곡의 분위기처럼 아련하면서도 달콤한 음악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커다란 사랑을 받는 NMIXX가 첫 정규 앨범 롱런 인기로 존재감을 빛낸다.


오는 11월 29일과 30일에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EPISODE 1: ZERO FRONTIER’(에피소드 1: 제로 프론티어) 포문을 연다. 2022년 2월 데뷔 후 처음으로 그룹 이름을 내건 단독 콘서트 무대 위 에너지를 쏟아내고 무한한 ‘N’가지 매력을 펼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