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맨유 듀오' 박지성X에브라, 단장-선수로 다시 만난다 (슈팅스타2)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맨유 레전드 듀오' 에브라가 단장 박지성과 만난다.

쿠팡플레이 축구 예능 '슈팅스타'가 시즌 2가 특급 용병 파트리스 에브라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9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팅스타' 시즌2는 은퇴 후 제대로 진짜 축구를 즐길 줄 알게 된 레전드 스타 플레이어들이 K3리그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으로, "이 시점에서 1승이 필요하다"는 박지성 단장의 단언과 함께 그가 준비한 히든카드 파트리스 에브라의 귀환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4R 경기에서 강한 위닝 멘탈리티와 투혼으로 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던 에브라는 변함없는 열정으로 'FC슈팅스타'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예정이다.

특히, '슈팅스타'는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만큼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와 시너지가 발휘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기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거침없는 '레전드 듀오'로 시청자들에게는 웃음을, 팬들에게는 반가움을 전했던 박지성 단장과 에브라의 재회 모습 또한 이번 화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얘가 열심히 뛰어줘야죠"라는 박지성 단장과 "JI는 바보입니다"라며 맞받아치는 에브라의 환상의 티키타카는 오랜 시간 쌓아온 두 사람의 두터운 신뢰를 짐작게 한다.

이러한 두 사람의 만남은 '맨유 레전드'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조합으로, 유쾌한 절친 케미를 통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레전드 리그' 최종전까지 단 두 경기를 남겨둔 지금, 강등 위기에 놓인 'FC슈팅스타'에게 필요한 것은 오로지 첫 승뿐이다.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는 집념과 파트리스 에브라의 긍정적인 에너지까지 더해진 이번 경기에서 과연 'FC슈팅스타'가 승리의 주인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시즌 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사진= 쿠팡플레이 '슈팅스타 시즌2'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