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삼성전자, '노트북 무료 점검' 실시…윈도 11 업그레이드 지원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삼성전자가 노트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윈도10(Windows 10)’ 지원이 공식 종료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시스템 점검과 업그레이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조치다.

삼성전자는 23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전국 117개 삼성스토어에서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노트북의 ‘윈도11’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저장장치·메모리·배터리 등 주요 부품의 상태를 점검해주는 것이 핵심이다.

고객은 매장 내 PC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지원 여부, 스토리지·메모리 이상 유무, 배터리 성능 등을 확인받을 수 있다. 별도의 비용은 들지 않는다.

삼성전자는 점검 고객을 대상으로 ‘바꿔보상’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점검 이후 ‘갤럭시 북5 프로 360’ 또는 ‘갤럭시 북5 프로’를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5만 포인트, 모바일 액세서리 3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삼성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하는 ‘BOPIS(Buy Online, Pick up In Store)’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노트북 사용 고객들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 점검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서비스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은경 이진호 체납
    신은경 이진호 체납
  2. 2대통령 통일교 겨냥
    대통령 통일교 겨냥
  3. 3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4. 4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5. 5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