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절도범 추격전 생중계중 차에 치여 즉사…앵커 충격, 얼굴 감싸

동아일보 정봉오 기자
원문보기
CBS 로스앤젤레스

CBS 로스앤젤레스 


미국 캘리포니아의 한 고속도로에서 차량을 훔쳐 달아나던 용의자가 다른 차량에 치여 숨지는 장면이 현지 방송사의 생중계 과정에서 여과 없이 송출됐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도하던 앵커는 충격에 빠졌다.

21일 미국 뉴욕포스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CBS 로스앤젤레스는 20일 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흰색 승합차를 훔쳐 도주하는 용의자를 생중계했다. 용의자는 고속도로 1차선에서 서서히 차량을 세우면서 운전석 창문을 통해 차량을 빠져나와 중앙분리대를 넘어 도주를 시도했다. 하지만 용의자가 반대편 차선으로 이동하기 위해 중앙분리대를 넘은 직후 주행하던 차량이 용의자를 쳤다.

이 장면은 카메라에 담겨 여과 없이 송출됐다. 카메라를 통해 이를 지켜보던 이들은 “와, 맙소사! 안 돼! 안 돼!”, “화면 넓게 잡아, 넓게 잡아, 그가 치였어”라고 말했다. 도주하는 용의자를 밀착해 송출하던 카메라는 사고 발생 직후 초점의 거리를 변화해 차량에 치인 용의자가 보이지 않도록 했다.

CBS 로스앤젤레스

CBS 로스앤젤레스


생방송 화면이 스튜디오로 전환됐을 때 손으로 얼굴을 감싼 앵커는 입을 크게 벌리며 충격에 빠진 모습이었다. 그는 얼굴을 감싸던 손으로 책상을 치며 고개를 가로저었다. “후” 한숨을 내쉬기도 했다.

현지 경찰은 사고 이후 용의자가 사망했다고 밝혔다. 현장을 수습하고 조사하는 과정에서 고속도로 통행이 6시간 중단된 것으로 전해졌다. 용의자가 탔던 차량에서 다른 사람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개가 발견돼 관계 기관도 현장으로 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봉오 기자 bong087@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덕수 징역 선고
    한덕수 징역 선고
  2. 2컬리 대표 남편 성추행
    컬리 대표 남편 성추행
  3. 3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4. 4이지희 김병기 공천헌금
    이지희 김병기 공천헌금
  5. 5송민규 FC서울 김기동
    송민규 FC서울 김기동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