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신곡 '할리우드 액션'(Hollywood Action)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20일 발매한 미니 5집 '더 액션'(The Action) 타이틀곡 '할리우드 액션' 뮤직비디오는 23일 오전 2시 2분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할리우드 액션'은 할리우드 스타 같은 당찬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이 곡 작업에 참여해 팀의 개성을 녹였다. 뮤직비디오는 여섯 멤버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화려한 시각 효과, 힘이 넘치는 군무로 보는 맛을 끌어올린다. 도심과 사무실 등 현실적인 배경에서 판타지 영화처럼 비현실적인 장면을 연출하는 센스가 돋보인다.
'할리우드 액션' 뮤직비디오는 20일 자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정상을 찍고 일본, 대만, 홍콩의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에도 차트인했다.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의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는 13위에 자리했다.
음원은 지난 20일 오후 7시 멜론 '톱 100'에 11위로 진입한 뒤 21일 2위까지 치솟는 등 폭발적인 상승세를 보였다. 20일 자 일간 차트에 36위로 들어서며 팀의 동일 차트 진입 순위 중 가장 좋은 기록을 냈으며 다음날에는 16계단 오른 20위에 자리했다.
이 외에도 중국 QQ뮤직의 22일 자 신곡 차트 12위, 유행 지수 차트 19위에 오르고 일본 라인뮤직의 21일 자 '톱 송' 6위 등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