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6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뮤지컬펍 ‘커튼콜 인 샬롯’, ‘미세스 다웃파이어’ 테마로 새 단장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샌프란시스코 모티브로 구성
칠면조 요리·칵테일 등 메뉴 마련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뮤지컬 전용 극장인 샤롯데씨어터 내 뮤지컬펍 ‘커튼콜 인 샬롯’이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를 테마로 새롭게 변신했다.

지난 시즌 ‘브로드웨이 42번가’ 콘셉트로 꾸며졌던 ‘커튼콜 인 샬롯’은 무대 밖에서도 공연의 여운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시도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의 분위기와 감성을 담아낸 테마 공간으로 재구성했다. 샤롯데씨어터를 찾은 관객들은 공연 전후는 물론 인터미션 시간에도 ‘커튼콜 인 샬롯’을 방문해 작품의 여운을 이어갈 수 있다.


신규 메뉴 ‘다웃파이어 키친’은 극의 배경인 샌프란시스코를 모티브로 구성됐다. 극 중 다웃파이어가 ‘Easy Peasy’ 넘버를 부르며 요리하는 장면에서 영감을 받은 칠면조 요리 ‘이지피지 레몬스퀴지’를 비롯해 △샌프란시스코 항구와 바다를 연상시키는 ‘보일링 씨푸드’, △전설적인 클래식 디시 ‘샌프란시스코 갈릭 누들’,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피셔맨스 클램차우더’, △기라델리 초콜릿을 활용한 디저트 ‘초코퍼지선데이 with 기라델리’, △샌프란시스코 바다를 닮은 시그니처 칵테일 ‘미세스 다웃파이어’까지 다채로운 스페셜 메뉴가 마련됐다.

또한 ‘커튼콜 인 샬롯’ 직원들이 유명 뮤지컬 넘버를 직접 선보이는 특별 퍼포먼스도 준비돼 있다. 윤세인 롯데컬처웍스 라이브사업팀장은 “매 공연마다 새로운 테마와 콘텐츠로 관객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