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암 투병설' 박미선, 복귀 전 선우용여 통해 전해진 근황 "속 메슥거린다고…" (순풍 선우용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선우용여가 유방암 투병설이 불거졌던 박미선의 근황을 전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순풍 선우용여'에는 '선우용여 세바퀴 딸 '김지선'이 사는 여섯식구 한강뷰 집 최초공개 (래퍼 아들 근황)'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선우용여는 친분이 있는 코미디언 김지선의 집으로 향했다. 차를 타고 가던 중, 제작진은 선우용여에게 박미선의 건강 상태를 물었다. 이에 선우용여는 "괜찮대. 다 나았다더라. 재발하지 말라는 그 약을 먹으니까 그게 그렇게 메슥거린다더라"라고 박미선의 근황을 전했다. 또 박미선과 김지선에 대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애들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박미선은 지난 1월 활동을 중단했다. 박미선이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았다는 소식도 전해졌지만, 소속사 측은 "개인 의료 정보로 정확한 확인은 어려우나 건강 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조혜련은 지난 15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해 박미선이 치료를 끝냈다는 이야기를 전한 바 있다.

박미선은 11월 방송 예정인 '유퀴즈'로 복귀해 건강 상태에 대해 직접 입을 연다고 알려져 관심을 불러모았다.

사진= 유튜브 채널 '순풍 선우용여'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박나래 주사이모
  3. 3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4. 4세레스틴 영입
    세레스틴 영입
  5. 5김시우 김성현 공동 3위
    김시우 김성현 공동 3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