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BIZ브리핑]부산 최고의 호텔은 어디일까

한국일보
원문보기
호텔엔조이, 고객들이 직접 뽑는 부산 호텔 배틀전
부산 최고의 호텔은 어디일까.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에서 부산 최고의 호텔을 뽑는 배틀전이 열렸다.

강력한 후보로 떠오른 세 호텔로는 파라다이스 부산과 웨스틴 조선 부산 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세계리딩호텔연맹(LHW) 멤버십 호텔로 까다로운 심사 기준과 지속적인 평가를 통과하여 멤버십 호텔이라는 점에서 이미 말을 다했다. 특히, 파라다이스 호텔의 오션스파, '씨메르'는 럭셔리 호텔에 품격 있는 힐링 공간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숨은 보석이다. 높다란 하늘과 푸른 바다 사이 약 30그루 해송과 향나무로 꾸며진 오션 스파의 녹음 가득한 정원과 나트륨과 칼슘을 주성분으로 한 양질의 약알칼리성 온천수가 추운 날씨에도 온몸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어 인기이다.

두번째, 웨스틴 조선 부산 호텔은 부산의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있는 최초의 호텔로 그 어느 호텔도 범접하지 못할 해운대 최고의 뷰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따뜻함(warm)을 컨셉으로 가족 레저 호텔로 부산 최고임을 자부하는 호텔이다. 해운대 바다 앞에 위치하여 겨울 바다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고 주중 투숙시에는 부산 명소에서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Winter Fun+Story’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파크 하얏트 부산은 럭셔리 브랜드로서 13번째 호텔을 해운대에 올해 초 오픈했다. 한국에 두 번째로 오픈한 6성급 호텔로,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30층에 로비에서 이루어지는 체크인이 인상적인 호텔이다. 객실 통유리에 펼쳐지는 광안대교 야경은 감히 최고라 말할 수 있다. 마린시티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외관은 상단 끝 부분이 곡선형태로 바람을 향해 펼친 돛과 처마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담았다.


각 호텔이 지니고 있는 매력과 장점이 다른 최고의 호텔 중에서 누가 이길 수 있을지는 호텔엔조이 고객의 댓글과 응원에 달려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이번 투표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오리옥스 뷔페 2인 식사권과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호텔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