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 오효주 아나운서, ♥2세 연하와 결혼 "3년 열애…자녀는 늦지 않게" (인터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스포츠계 팔방미인으로 유명한 오효주 아나운서가 백년가약을 맺는다.

오효주 아나운서는 이달 2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그의 전 직장 후배인 SBS 김가현 아나운서가 맡는다.

이와 관련해 오 아나운서는 20일 오후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사실 (결혼 시기를) 내년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냥 올해 하면 좋겠다 해서 올 봄부터 결혼 준비를 했었다"고 전했다.

예비신랑의 정체에 대해서는 2살 연하의 방송계 종사자라고 언급한 그는 "3년 정도 교제했다. 되게 편한 친구같이 만났어서 그냥 같이 놀때 가장 재밌고 편안했다"면서 "올 초에 (KBS N 스포츠) 퇴사를 했을 때 그것도 묵묵히 응원하고 지지해준 사람이라서 믿고 오래오래 함께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전했다.

이어 오 아나운서는 "(결혼한다는 걸) 알고 계신 분도 있고 모르신 분도 계셨는데, 결혼하려고 퇴사한 거 아니냐는 말이 많더라"면서 "그런 건 전혀 아니다. 더 많은 일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11년 간 몸담았던 KBS N 스포츠를 퇴사한 지 5개월이 지난 그는 "새로운 일들도 하고 책도 쓰고 있다. 스포츠 쪽 일들 열심히 하고 강의도 하면서 회사 있을 때보다는 자유롭고 조금 더 제약을 두지 않고 많은 일들을 하고 싶다"고 근황을 전했다.


조심스럽게 자녀 계획이 있는지 묻자 오 아나운서는 "나이가 드니까 아이들이 이뻐보이더라"고 웃으며 "계획을 세우진 않았지만, 늦지 않게 (아이를) 가지면 좋겠다는 생각"이라고 답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3. 3브라이언 노키즈존
    브라이언 노키즈존
  4. 4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5. 5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