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칠대죄: 오리진' CBT 30일 개시…참가자 추가 모집

뉴시스 윤정민
원문보기
24일까지 추가 모집…당첨자 개별 발표
내달 5일까지 CBT 진행
[서울=뉴시스] 넷마블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사진=넷마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넷마블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사진=넷마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넷마블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8월 19일부터 지난 19일까지 글로벌 이용자 대상으로 CBT 참가자를 모집한 바 있다.

넷마블은 모집이 마감된 이후에도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 요청이 이어져 추가 참가자 모집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디스코드에서 이벤트 채널에 사전등록 완료 스크린샷과 함께 기대평을 오는 24일까지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이메일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CBT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며 플레이스테이션5 또는 스팀(PC) 중 한 플랫폼을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이번 CBT에서는 붉은 마신, 회색 마신과의 전투와 페르젠 광산, 벨라토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언어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지원한다.


한편 이 게임은 내년 1월 28일 콘솔, PC, 모바일 플랫폼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되며 콘솔 버전은 플레이스테이션5, PC 버전은 스팀을 통해 볼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스팀 페이지에서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네수 부두 폭격
    베네수 부두 폭격
  2. 2푸틴 관저 공격
    푸틴 관저 공격
  3. 3유재석 대상
    유재석 대상
  4. 4모바일 어르신 교통카드
    모바일 어르신 교통카드
  5. 5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