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온라인 투표 돌입…올해 韓 최고의 게임은?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올해 국산 게임 중 최고의 게임을 가리는 '대한민국 게임대상'의 온라인 투표가 오늘(20일) 시작됐다.

이날 한국게임산업협회는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의 후보작 명단을 공개하고 오는 11월10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시상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대통령상 및 국무총리상이 포함된 본상 후보작 명단에는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데브캣 '마비노기 모바일', 넷마블네오 '뱀피르', 넷마블넥서스 '세븐나이츠 리버스', 네오플 '퍼스트 버서커: 카잔', 스코넥엔터테인먼트 '후즈 앳 더 도어', 네오위즈 'P의거짓: 서곡', 넷마블엔투 'RF 온라인 넥스트' 등 총 8개작이 이름을 올렸다. 수상작은 심사위원회 50%, 대국민 투표와 미디어 투표 각각 25%씩의 결과를 합산해 결정된다.

인기게임상 후보에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리자드스무디 '셰이프 오브 드림즈', 샌드폴 인터랙티브 '클레르 옵스퀴르: 33원정대', 퍼스트 버서커: 카잔, P의거짓: 서곡 등이 명단에 포함됐다. 인기게임상은 대국민 투표 80%와 미디어 투표 20%를 합산해 선정된다.

올해 신설된 인기성우상 부문에는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캐릭터 '블레이드 팬텀'을 연기한 성우 이재현(이현)이, 우수개발자상 부문에는 리자드스무디의 심은섭 대표가 단독 후보로 올랐다.

최종 수상작은 오는 11월5일 진행되는 본상 2차 심사 점수, 대국민 투표, 미디어 투표 점수의 합산으로 결정되며 시상식은 오는 11월12일 오후 4시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손흥민 협박 징역
    손흥민 협박 징역
  3. 3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4. 4살라 리버풀 결별
    살라 리버풀 결별
  5. 5제프 켄트 명예의 전당
    제프 켄트 명예의 전당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