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보이넥스트도어 리우 “각잡고 칼군무…좋아서 미간 찌푸려져”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보이넥스트도어 리우. 제공|KOZ 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 리우. 제공|KOZ 엔터테인먼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는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5집 ‘디 액션(The Action)’ 쇼케이스가 열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5월 미니 4집 앨범 ‘노 장르(No Genre)’를 발표하고 2연속 밀리언셀링을 달성하고 미국 빌보드 4연속 진입, 일본 오리콘 주간 랭킹 1관왕 등 기록을 세웠다.

이번 앨범은 성장을 향한 보이넥스트도어의 열망을 함축한 앨범이다. 성장을 위해 한계를 설정하지 않고,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진취적인 마음을 담았다.

창작의 고통을 겪으면서(‘리브 인 파리스’) 친구들과 음악적으로 교감을 주고받고(‘잼!’) 연인과의 관계에서 겪는 혼란을 토로하다(‘배스룸’) 이별로 치닫는 순간(‘있잖아’)을 각기 다른 분위기의 노래로 풀었다. 타이틀곡 ‘할리우드 액션’에서는 도전적인 태도와 거침없는 자신감을 보여준다.

특히 타이틀곡은 명재현과 태산, 이한, 운학이 곡 작업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한은 “신곡으로 즐겁게 활동할 수 있을것 같아서 설렌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자신있다. 즐겁게 봐달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운학 역시 “올해 대미를 장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며 “처음 노래를 듣는데 너무 좋아서 미간이 찌푸려지더라”고 애정을 보였다.

또 “매력적 스윙 리듬을 가지고 듣는 분들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저희들이 각잡고 칼군무 준비했다.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5집 ‘디 액션’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