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컴백' Hearts2Hearts(하츠투하츠), 멜론 뮤직웨이브 실시간 채팅·영상통화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제공 멜론

사진 제공 멜론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멜론이 '올해 최고의 신인'으로 주목받는 그룹 Hearts2Hearts(하츠투하츠)의 컴백을 지원사격한다.

Hearts2Hearts(하츠투하츠)는 첫 미니앨범 'FOCUS' 발매를 기념해, 컴백 다음 날인 21일 오후 6시 30분 멜론 뮤직웨이브(Music Wave) 실시간 채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팬덤 S2U(하츄)는 멤버들과 직접 소통하며 새 앨범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음성메시지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Hearts2Hearts(하츠투하츠)와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뮤직웨이브 이벤트도 앨범 발매일인 20일 오후 6시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톡의 페이스톡을 통해 이뤄지는 이번 영상통화에는 멤버당 1명씩, 총 8명의 팬이 선정된다.

참여 방법은 뮤직웨이브에서 1회 이상 채팅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타이틀곡 'FOCUS'를 다운로드하거나 Hearts2Hearts(하츠투하츠) 뮤직웨이브 채널을 매일 이용할수록, 또 멜론 내 Hearts2Hearts(하츠투하츠)와의 친밀도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데뷔곡 'The Chase'로 몽환적인 매력을, 'STYLE'로 발랄한 에너지를 선보이며 단숨에 올해 최고의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Hearts2Hearts(하츠투하츠)는 첫 미니앨범 'FOCUS'를 통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독보적인 칼각 안무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멜론 뮤직웨이브(Music Wave)는 다양한 주제와 아티스트 이름을 내건 채널들에서 실시간 재생중인 음악을 다 함께 청취하며 채팅도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이다. 각 채널에서는 이용자가 별도의 선곡을 할 필요없이 무한대의 끊임없는 음악재생을 지원하고, 특히 각 아티스트 채널에서는 팬덤과 가수가 함께 신곡을 들으며 소통하는 채팅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아티스트에겐 앨범 홍보의 기회를, 팬들에게는 '최애'와 채팅을 나누는 기쁨을 선사하며 K팝 산업 내 대표적 소통채널로 자리매김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3. 3유재석 두쫀쿠 열풍
    유재석 두쫀쿠 열풍
  4. 4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5. 5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