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은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2025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 인천 공연을 열었다.
팬들의 함성과 박수 속에 등장한 임영웅은 웅장한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영웅시대를 사로잡았다.
특히 3면을 가득 채운 초대형 화면으로 전해지는 임영웅의 깊어진 음색과 에너지 넘치는 춤이 공연장을 꽉 채웠다.
임영웅은 정규 2집 '아임 히어로2'를 발표하고 개최하는 이번 콘서트에서 신선한 세트 리스트로 즐거움과 감동을 모두 잡았다. 또한 밴드 팀의 생생한 연주와 공식 응원봉과 함께하는 압도적인 무대 스케일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임영웅은 공연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해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임영웅을 향한 마음을 엽서에 적어 보낼 수 있는 '아임 히어로 우체국', 지역별로 다른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기념 스태프', 순간을 영원처럼 즐기는 영웅시대의 모습을 담는 '아임 히어로 영원 사진사' 등이 공연을 기다리는 시간조차 설렘으로 만들었다.
임영웅은 인천을 시작으로 본격 전국투어를 시작한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대구,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그리고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