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체인소 맨' 4주차 주말 점령→221만…日애니 흥행 톱7 등극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곧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흥행 스코어 넘을 듯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가을 극장가를 장악하며 초특급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한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체인소 맨)이 4주차 주말 221만 관객을 돌파하며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보스’, ‘어쩔수가없다’,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20일 오전 8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상 누적 관객 수 221만 5568명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개봉 이후 입소문을 타고 박스오피스 역주행에 성공한 데 이어, 주말 좌석판매율 역시 17%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국내 흥행 순위를 차례로 경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튜디오 지브리 명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2023년, 201만 명)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2002년, 216만 명)을 넘고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순위를 잇따라 갈아치우며 7위에 등극했다. 특히 탄탄한 팬덤을 자랑하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2021년, 222만 명)의 기록까지 단기간에 돌파할 것으로 예상돼 그 시점에 관심이 집중된다.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의 계약으로 ‘체인소 맨’이 된 소년 덴지와 정체불명의 소녀 레제의 폭발적인 만남을 그린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박나래 주사이모
  3. 3로제 브릿 어워드 노미네이트
    로제 브릿 어워드 노미네이트
  4. 4카세미루 맨유 결별
    카세미루 맨유 결별
  5. 5고어 텍사스 영입
    고어 텍사스 영입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