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체인소 맨: 레제편’ 2주 연속 주말 1위…221만 돌파, 역대 日애니 흥행 7위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221만 관객을 돌파하며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20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보스’, ‘어쩔수가없다’,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19일 기준 누적 관객 수 221만5568명을 동원하며 폭발적인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개봉 이후 입소문을 타고 박스오피스 역주행에 성공한 데 이어 주말 좌석판매율 역시 17%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 속에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국내 흥행 순위를 차례로 경신했다. 스튜디오 지브리 명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2023년, 201만 명)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2002년, 216만 명)을 넘고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순위를 잇따라 갈아치우며 7위에 등극했다. 탄탄한 팬덤을 자랑하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2021년, 222만 명)의 기록까지 단기간에 돌파할 것으로 예상돼 그 시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는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의 계약으로 ‘체인소 맨’이 된 소년 ‘덴지’와 정체불명의 소녀 ‘레제’의 폭발적인 만남을 그렸다.

#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5. 5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