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위장이혼 해명' 윤민수, 전처와 완전히 끝냈다…동거 정리 후 이사 근황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가수 윤민수가 드디어 새 보금자리를 공개한다.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말미에는 윤민수의 새로운 집 이사 현장이 예고편으로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날 예고편에서 윤민수는 20년간의 추억이 깃든 집을 비운 모습을 공개했다. 거실은 텅 비었고, 지난 세월의 흔적이 모두 정리된 채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차를 타고 새로 이사한 집으로 이동하던 윤민수는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었다.이사를 잘 마쳤냐는 어머니의 질문에 그는 "지금 짐 싸서 넘어가고 있다"고 답했고, 이삿날에 비가 와서 걱정했다는 말에는 "비 오는 날 이사하면 잘 산다더라"며 어머니를 안심시켰다.

이후 새집에 도착한 윤민수는 “언빌리버블”이라며 감탄을 터뜨렸고, 이 장면을 끝으로 방송은 궁금증을 남겼다.



앞서 윤민수는 지난 8월부터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전처와 여전히 한집에 머무는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혼 후에도 함께 지내는 이유에 대해 그는 "정리할 부분들이 많다. 그 중 하나가 집이 매매가 돼야 따로 헤어졌을 때도 정리가 되는 부분이 있다"고 설명했다.

윤민수의 이혼 후 동거 소식이 전해지자 일각에서는 '위장이혼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윤민수는 지난 12일 방송에서 "오해를 하더라. 그게 위장 이혼처럼 보인 거다. 절대 그런 건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