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최현석 딸’ 최연수, 12살 많은 ♥김태현과 결혼 이유 밝혔다 [★SNS]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최연수 SNS

사진 | 최연수 SNS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모델 최연수(26)가 남편인 딕펑스 멤버 김태현(38)과의 결혼 비화를 밝혔다. 최연수는 셰프 최현석(53)의 딸로도 유명하다.

최연수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변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던 중 한 팬이 자신도 띠동갑 커플이라며 어떻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는지 묻자, 최연수가 직접 고민을 상담해줬다. 해당 팬은 자신의 여자친구는 결혼 생각이 없어 보인다고 덧붙였다.

이에 최연수는 “솔직히 결혼 생각 없는 게 당연하다”고 했다. “띠동갑인데 결혼하자고 자꾸 어필하면 저도 도망갔을 것 같다”며 “저희는 그래서 연애를 5년반 했다”고 밝혔다.

최연수는 “처음에 남자친구한테 결혼하자고 얘기했던 것도 저였다. 너무 잘해주더라”며 “근데 12년이라는 시간 동안 여러 가지 내가 포기해야 할 부분이 많으니 당연히 잘해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사진 | 최연수 SNS

사진 | 최연수 SNS



이어 최연수는 김태현과의 연애담을 밝히며 “쉬는 날이면 나 일 끝나고 맨날 데리러오고 데려다주고, 내 취미 다 맞춰주고, 먹고 싶은 거 있다고 하면 다 데려가고, 쉬는 날 가만히 안 놔두고 끌고 여행 가고, 이것 저것 구경시켜주고. 나름 공주처럼 살게 해줘서 결혼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장 높이 사는 거는 부모님이 반대하셔도, 어른들이 도둑이네 뭐네 못되게 말해도, 심하게 악플이 달리고 욕 먹고, 말도 안되는 소리하는 사람들이 있어도, 그것에 대해 불만 갖거나 화내지 않고 ‘당연히 반대하는 입장도 이해된다’며 받아들여야 할 일이라고, 본인이 더 속상할 텐데, 속상해 하는 저를 엄청 위로해줬다”고 강조했다.


최연수는 “이제 결혼했으니 더 이상 저런 얘기가 안 나왔으면 하는 마음”이라면서 “결론은 결혼하자고 조르지 말고 일단 잘해주셔라. 제 주변에서도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연애하는데, 위쪽에서 결혼 압박 주면 다들 헤어졌다”고 조언했다.

이 밖에도 또 다른 팬이 열 살 차이가 나는 남자친구의 나이와 경제력 때문에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한다고 하자 이 역시 상담해줬다. 최연수는 “개인적으로 나이 차이 많이 나면 부자는 아니어도 나 정도는 책임질 경제력이든 책임감은 있어야 되지 않나 생각한다. 나보다 몇 년은 사회 생활을 더 했을 텐데 당연히 나보다 여유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라고 했다.

이어 “한두 살 오빠면 당연히 군대도 있고, ‘같이 으쌰으쌰 열심히 돈 모아 보자’ 하겠지만 10년이라면…”이라며 “나이 차이만으로 반대하면 ‘잘하세요!’라고 하겠지만, 나를 책임져줄 수 없는 남자에 나이 차이까지 난다고 한다면…. 연애만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다. 위로 되는 답변은 아니라 미안하다”고 솔직하게 조언했다.


사진 | 최연수 SNS

사진 | 최연수 SNS



한편 최연수와 딕펑스 김태현은 지난달 가족 및 동료들의 축복 속에 결혼했다. 최연수가 1999년생, 김태현이 1987년생으로 두 사람의 열두 살 나이 차이가 화제였다.

최현석의 딸인 최연수는 모델 활동 외에도 연기에도 꾸준히 도전해왔다. 지난 2018년에는 엠넷의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하기도 했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마크롱 조롱
    트럼프 마크롱 조롱
  2. 2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3. 3김민재 뮌헨 퇴장
    김민재 뮌헨 퇴장
  4. 4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