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7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불후의 명곡' 이수연, 두번째 우승…'트로트의 미래' 입증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이수연이 '불후의 명곡' 두 번째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수연은 18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남진 특집에 출연했다. 앞서 장민호의 '내 이름 아시죠'로 회차 우승을 차지하고, 유튜브 조회수 600만을 돌파하는 등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이수연은 이날 황민호와 함께 듀오로 나섰다.

3연승을 기록한 박민수의 올킬을 저지하기 위해 1부 마지막에 선 이수연과 황민호는 남진의 히트곡 '파트너'를 선곡했다. 이날 댄스 트로트에 도전한 두 사람은 댄스 브레이크를 넣는 파격 시도를 했음을 밝히며 우승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이수연과 황민호는 무대를 압도하는 파워 넘치는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흥을 돋웠다. 완벽한 호흡이 느껴지는 커플 댄스와 댄서들과 함께하는 군무 퍼포먼스까지 소화했다. 특히 무대 중간 댄스 브레이크를 통해 복고 댄스를 선보이며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완성했고 강렬한 고음으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남진은 '파트너'에 대해 "60주년 공연의 오프닝 곡이다. 가수는 팬이 없으면 존재할 수 없는 존재인 만큼 가장 가까이에 있는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고 이수연과 황민호는 1부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불후의 명곡' 트로피를 차지한 이수연은 트로트의 미래를 책임질 기대주로 다시 한번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