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롤드컵] '레드 진영 강수' G2, 中 BLG 28분만에 15-9 완파

OSEN
원문보기
라이엇게임즈 플리커.

라이엇게임즈 플리커.


[OSEN=고용준 기자] 진영 선택권이 있음에도 레드 진영을 고르고, 탑 뽀삐에 미드 애니비아라는 승부수를 띄운 G2가 LPL 1번 시드 빌리빌리게이밍(BLG)을 완파하고 스위스 스테이지 2승째를 신고했다.

G2는 18일 오후 중국 베이징 스마트 e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5 LOL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 1승 1패 그룹 BLG와 경기에서 '캡스' 라스무스 뷘터의 애니비아와 '브로큰블레이드' 세르겐 첼리크의 뽀삐가 짜릿한 뒤집기 쇼를 합작하면서 28분 3초만에 15-9로 승리, 스위스 스테이지 2번째 승리를 거뒀다.

레드 진영 선택에 바루스를 선픽하는 의외의 수를 보인 G2는 뽀삐, 애니비아, 브라움 순서로 밴픽을 완성했다. 돌발 변수라고 할 수 있는 바루스 선픽과 미드 애니비아, 탑 뽀삐는 시간이 흐를수록 위력을 발휘했다.

초반 BLG의 공세에 라인전과 스노우볼 주도권을 모두 내줬던 G2는 BLG의 실수가 이어지면서 두번째 드래곤과 세 번째 드래곤까지 연달아 가져갔다. 여기에 미드 애니비아와 탑 뽀삐의 연계가 힘을 쓰면서 스노우볼 주도권을 장악했다.

전령에 이어 아타칸까지 가져간 G2는 큰 어려움 없이 드래곤의 영혼까지 완성하면서 굳히기에 돌입했다. 애니비아-뽀삐 연계에 계속 막힌 BLG는 바론까지 속수무책으로 내주는 상황이 됐다. 바론 버프를 두른 G2는 여세를 몰아 BLG의 넥서스를 격파하고 경기를 정리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2. 2장동혁 쌍특검 수용
    장동혁 쌍특검 수용
  3. 3SSG 베니지아노 영입
    SSG 베니지아노 영입
  4. 4한덕수 내란 방조
    한덕수 내란 방조
  5. 5세네갈 징계 위기
    세네갈 징계 위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