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소율♥' 문희준, '47세·허리 부상' 현실에 셋째 포기…"1남 1녀로 정리" (재미하우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H.O.T. 멤버 문희준이 셋째 계획에 대해 밝혔다.

17일 유튜브 채널 '재미하우스'에는 '재미하우스에도 셋째 소식이..?! 4년만에 하는 재미하우스 팬미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문희준은 팬미팅에서 한 팬이 "둘째를 낳아서 좋은 점과 힘든 점이 뭐냐"고 묻자 "여유만 된다면 아이는 많이 낳을수록 좋다고 생각한다"면서도 "저처럼 늦게 결혼을 했다면 둘째까지가 한계이지 않나"라고 말했다.

그는 "더 예뻐해주고 싶고 더 많이 안아주고 싶은데 허리가 아프기 시작하고 애를 잡아서 위로 올렸을 뿐인데 병원에 입원해야 한다. 그런 걸 몇 번 겪었다. 아이가 너무 예쁘다고 해서 계속 낳을 수 있는 게 아니구나 싶었다"며 "체력적으로 둘째까지는 괜찮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문희준은 "뽀뽀(아들 애칭)한텐 물어본 적이 없는데 잼잼(딸 애칭)한텐 물어본 적이 있다"면서 딸 희율에게 "태어날 때 문이 있었는데 열고 나왔냐, 닫고 나왔냐"고 질문했다.

희율은 "열고 나왔다"고 했고, 반면 아들 희우는 같은 질문에 "닫고 나왔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문희준은 "1남 1녀로 마무리가 되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문희준과 소율은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재미하우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