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K리그2 부천, 19일 천안전서 이영민 감독·카즈 기념식 진행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부천 제공

사진=부천 제공


[스포츠투데이 신서영 기자] 부천FC1995가 19일 오후 4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으로 천안시티FC를 불러들여 하나은행 K리그2 2025 35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최근 2연승의 상승세를 타고 있는 부천은 홈 팬들의 응원을 등에 업고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자 한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는 다양한 기념식과 이벤트를 통해 뜻깊은 홈경기가 될 전망이다.

경기 전 팬 서비스존에서는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홍보 부스가 운영된다. 부스에서는 체육인들의 지속적인 활동 지원을 위한 기회소득 제도 안내와 현장 상담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얼리버드 출석체크 이벤트와 바스템 팬서비스존 라이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경기 그라운드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먼저 지난 34라운드 부산전에서 부천 통산 200번째 경기를 지휘한 이영민 감독의 부천 통산 200경기 기념식이 진행된다. 기념식에서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팬이 직접 꽃다발을 전달하며 함께 축하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카즈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 기념식이 진행된다. 2023년 K리그 무대를 처음 밟은 카즈는 지난 33라운드 성남전에 출전하면서 기록을 달성했다. 이 외에도 전날 진행되는 키즈 월드컵의 우승팀 시상식도 함께한다.

부천 김성남 단장은 "이번 경기 홈 팬들과 함께 소중한 기록 달성을 기념하고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려고 한다"며 "이번 홈경기를 비롯해 우리 팀이 최선을 다해 마지막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경기장을 찾아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신서영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합특검법 법사위 통과
    종합특검법 법사위 통과
  2. 2인천유나이티드 코칭스태프
    인천유나이티드 코칭스태프
  3. 3김한규 전용기 임명
    김한규 전용기 임명
  4. 4우원식 국회의장 선수촌 방문
    우원식 국회의장 선수촌 방문
  5. 5판사 이한영 백진희
    판사 이한영 백진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