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3’ 남궁진, 18일 신곡 ‘산책’ 발표...가을 감성 가득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가수 남궁진이 새로운 트로트 발라드로 가을의 분위기를 따뜻하게 물들인다.

남궁진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산책’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5월 발표한 ‘엄마꽃이 피었습니다’ 이후 5개월 만이다.

‘산책’은 가을 정취에 어울리는 서정적이고 따뜻한 감성의 트로트 발라드로,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 걷고 싶다는 진심을 담았다. 돈이나 명예가 아닌, 당신이 전부라는 고백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잔잔한 울림을 선사한다.

가수 남궁진이 새로운 트로트 발라드로 가을의 분위기를 따뜻하게 물들인다.

가수 남궁진이 새로운 트로트 발라드로 가을의 분위기를 따뜻하게 물들인다.


남궁진의 담담하면서도 따뜻한 보이스에 피아노의 서정적인 멜로디가 더해져, 삶의 동행자가 주는 위로와 행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번 곡에는 트로트 가수 소유찬이 작사·작곡으로 참여해, 담백하면서도 진솔한 가사와 편안한 선율로 곡의 감동을 한층 더했다.

남궁진은 MBN 예능 프로그램 ‘가화만사성’의 고정 게스트 뿐만 아니라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 나상도와 함께 BTN라디오 ‘쾌남열전’ 더블 DJ로 활약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남궁진의 신곡 ‘산책’은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