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신인감독' 김연경, 유튜브에서도 사고 쳤다…하루 만에 50만뷰 돌파

OSEN
원문보기
MBC 제공

MBC 제공


<방송사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장우영 기자] MBC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이 공식 유튜브 채널 ‘원더독스 라커룸’을 통해 방송의 감동을 온라인으로 확장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더독스 라커룸’은 MBC ‘신인감독 김연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로, 본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장면과 비하인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앞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첫 영상은 필승 원더독스 선수단의 라커룸 비하인드 콘텐츠로, 가족들과의 가슴 찡한 뒷이야기와 선수들의 진심 어린 모습이 담기며 공개 직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50만 회를 돌파, 신규 채널임에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시청자들은 “비하인드 기다렸다”, “오래오래 보고 싶다”, “본방이 더 기다려진다” 등 응원 댓글을 남기며 MBC ‘신인감독 김연경’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MBC ‘신인감독 김연경’ 제작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에서 미처 다 담지 못한 미방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본방송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필승 원더독스의 이야기를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원더독스 라커룸’에서는 MBC ‘신인감독 김연경’의 미방분 영상, 비하인드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MBC ‘신인감독 김연경’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2. 2또 럼 서기장 연임
    또 럼 서기장 연임
  3. 3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