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애플TV·피콕 번들 출시…최대 35% 할인 혜택 제공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애플TV와 피콕이 결합해 신규 번들을 출시했다. [사진: 애플]

애플TV와 피콕이 결합해 신규 번들을 출시했다. [사진: 애플]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애플과 NBC유니버설이 스트리밍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애플TV와 피콕(Peacock)을 결합한 신규 번들을 미국에서 출시한다.

16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이번 번들은 두 플랫폼의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 라이브 이벤트, 스포츠, 영화 등을 하나의 구독으로 즐길 수 있는 최초의 결합 상품이다.

특히, 애플 원(Apple One) 구독자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애플 원 패밀리 또는 애플 원 프리미어 번들 구독자는 피콕 프리미엄 플러스에 대해 정상가보다 35%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할 수 있다. 이는 애플 원 회원에게 처음으로 적용되는 혜택이다.

번들 상품은 애플TV와 피콕 프리미엄을 묶어 월 14.99달러에, 광고 없는 버전인 애플TV와 피콕 프리미엄 플러스를 월 19.99달러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새 번들은 10월 20일부터 미국 전역에서 출시되며, 애플과 피콕 각각의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올리버 슈서 애플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애플 TV의 프로그램을 더 많은 시청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는 또한 "애플이 이러한 거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애플 TV 구독 서비스를 독립적인 비즈니스로 여기며, 원작 콘텐츠의 도달 범위를 가능한 한 확대하려는 의지를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은경 이진호 체납
    신은경 이진호 체납
  2. 2대통령 통일교 겨냥
    대통령 통일교 겨냥
  3. 3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4. 4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5. 5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