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5.1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연극 ‘아마데우스’ 권율·김재욱, 예능 출격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출연 기념 연극 40% 할인 이벤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살리에리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권율과 김재욱이 오는 10월 19일과 26일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선 권율과 김재욱의 실제 냉장고 속 재료를 활용해 셰프들이 15분 요리 대결을 펼친다.

연극 ‘아마데우스’에 출연 중인 권율(왼쪽)과 김재욱(사진=라이브러리컴퍼니).

연극 ‘아마데우스’에 출연 중인 권율(왼쪽)과 김재욱(사진=라이브러리컴퍼니).


연극 ‘아마데우스’는 18세기 빈을 배경으로, 궁정 음악가 안토니오 살리에리와 천재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관계를 다룬다. 죽기 전 “내가 모차르트를 죽였다”고 고백한 살리에리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영국의 극작가 피터 셰퍼가 상상력을 더해 쓴 작품이다. 동명의 영화로도 제작돼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고 있다. 두 배우는 인간의 욕망과 질투를 압도적인 연기로 표현하며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살리에리 역에는 권율·김재욱 외에도 박호산·문유강이 출연한다. 모차르트 역은 김준영·최정우·연준석이 맡았다. 공연은 오는 11월 23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을 기념해 10월 19일부터 전석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예매는 NOL티켓에서 가능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허성태 박보검 미담
    허성태 박보검 미담
  4. 4한국가스공사 역전승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