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현이, 프로 선수 못지 않은 열정⋯축구 경기 중 코뼈 골절 "SBS 산재 처리"

이투데이
원문보기

모델 이현이가 축구 경기 중 코뼈 골절 부상을 입었다.

16일 이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축구 경기 중에 의욕이 앞서 코뼈가 골절됐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환자복을 입고 병상 생활 중인 이현이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부러진 코에 깁스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현이는 “잠시 축구를 쉬면서 그동안 못했던 일들을 이것저것 하고 있다. 다행히 지금은 잘 회복해서 예전 코로 돌아왔다”라며 “걱정해주신 분들 감사하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소식을 접한 동료 연예인들은 모두 한 마음으로 쾌차를 응원했다. 최여진은 “고생 많았다. 몸 아끼면서 해라”라고 다독였고 장영란은 “세상에, 얼른 나아요”라고 걱정했다.

이외에도 ‘골때녀’에서 함께 뛰는 아유미, 강보람, 정혜인, 민서, 채리나 등을 비롯해 배우 박하선, 가수 손담비, 모델 장윤주 등의 응원도 이어졌다.


한편 이현이는 현재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구척장신의 주장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프로선수 못지않은 경기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각종 부상에 시달리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이현이는 “SBS 측에서 부상 관련 산재 처리를 해준다. 다치는 경우가 많아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