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경남FC, 시즌 마지막 성남전서 총력전 예고…"아쉬움 반복하지 않겠다는 각오"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단레이 / 사진=경남FC 제공

단레이 / 사진=경남FC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경남FC가 올 시즌 마지막 성남전을 맞아 분전의 각오를 다진다.

경남은 오는 10월 19일 14시, 창원축구센터에서 '하나은행 K리그2 2025' 35라운드 맞대결을 치른다.

김필종 감독대행 체제 전환 후 3경기 동안 무패를 달리던 경남은 명절 연휴 기간 중 전남과 충남아산을 상대로 패배하며 아쉬움을 삼켜야했다.

하지만, 33라운드에서 수비가 탄탄한 전남을 상대로 다득점을 기록했고, 34라운드에서는 경기 내내 이어진 충남아산의 파상공세를 비교적 잘 막아냈다.

올 시즌 성남과의 맞대결에서 2패를 기록하며 열세를 보이고 있지만, 앞선 경기에서 드러난 긍정적인 부분들을 잘 복기한다면 마지막 맞대결에서는 충분히 치열한 경기를 홈팬들 앞에서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안정적인 수비와 동시에 득점까지 기록하고 있는 박재환과 이중민, 단레이 등 골맛을 본 공격수들의 활약에 기대를 건다.


김필종 감독대행은 "앞선 두 경기가 아쉬웠던 만큼, 선수들도 아쉬움을 반복하지 않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며 "좋은 경기력을 통해 팬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남FC는 19일 홈경기를 맞아 '경남 도민의 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용 예매 플랫폼인 'G멤버스'를 통해 예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전 좌석 예매가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손흥민 협박 징역
    손흥민 협박 징역
  3. 3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4. 4살라 리버풀 결별
    살라 리버풀 결별
  5. 5제프 켄트 명예의 전당
    제프 켄트 명예의 전당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