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11월 컴백’ 아홉(AHOF), ‘The Passage’ 예약 판매 돌입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아홉. 사진 | F&F엔터테인먼트

아홉. 사진 | F&F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그룹 아홉(AHOF)이 신보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16일 정오부터 각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he Passage(더 패시지)’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신보는 포토북과 디지팩, QR 버전까지 총 3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앨범 콘셉트를 반영한 감각적 디자인과 다양한 구성품이 소장 가치를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포토북 버전은 2종으로 나뉜다. 앨범 속에는 포토북과 CD를 비롯해 포스트 카드, 포스터, 엔벨로프, 스티커, 포토카드, 유닛 포토카드, 히든 메시지 카드, 로고 퍼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이 포함된다.

디지팩은 개인과 단체까지 9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웃 커버, CD, 북클릿, 스티커, 포토카드, 그룹 포토카드로 구성해 포토북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QR 앨범은 아웃 박스, QR 카드와 더불어서 이미지 카드 세트, 포토카드로 준비해 휴대성과 소장성을 동시에 갖춘 모습이다.


아홉(AHOF)은 오는 11월 4일 ‘The Passage’를 발매하고 첫 컴백에 나선다. 이는 지난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WHO WE ARE(후 위 아)’ 이후 약 4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거친 후 선보이는 앨범이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도 한층 커진 상태다. 완전하지 않아 더 매력적인 ‘미완’의 소년들이 ‘The Passage’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펼쳐낼지 주목된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5. 5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