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3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조혜련 "다이어트 비디오로 아파트 구매→지석진 권유로 팔아"

뉴스1 박하나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RE:TV] '유 퀴즈 온 더 블럭' 15일 방송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코미디언 조혜련이 다이어트 비디오 출시 비화를 밝혔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레전드 코미디언 이경실, 조혜련이 유퀴저로 함께했다.

화끈한 입담으로 유재석도 진땀 흘리게 만드는 개그계 전설 이경실과 조혜련이 함께해 시선을 모았다. 이에 조혜련이 "단독으로 나가는 줄 알았는데 이경실이 붙어있더라, 살짝 갈등이 있었다"라고 하자, 이경실이 "난 혜련이랑 나간다고 해서 더 좋았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이날 조혜련이 다이어트 태보 비디오 성공 신화에 얽힌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조혜련은 "제가 늘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라며 당시 모델 이소라의 다이어트 비디오가 엄청난 인기를 끌자, 평범한 신체 조건의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어 다이어트 비디오를 출시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조혜련은 "너무 반응이 좋았다, 제 비디오테이프를 가져가려고 트럭 30대가 서 있었다"라며 뜨거웠던 인기를 회상했다. 더불어 조혜련은 다이어트 비디오를 판매한 수익으로 아파트까지 구매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조혜련은 당시 지석진의 권유로 아파트를 팔았다며 "후회하지 않지만, 지석진 씨 말을 이제 신뢰하지 않는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대통령 정원오 칭찬
    대통령 정원오 칭찬
  3. 3이태석 프리킥 골
    이태석 프리킥 골
  4. 4차정인 위원장 인문사회 특별위원회
    차정인 위원장 인문사회 특별위원회
  5. 560대 남편 살해
    60대 남편 살해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