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3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친구로 만나고파" 박나래, 뮤지컬 배우 박재윤과 소개팅 실패…'0고백1까임'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의 소개팅이 실패로 돌아갔다.

박나래는 15일 공개된 이시언의 유튜브 채널 '미안하다 나래야..이시언이 박나래에게 사과한 이유는?' 편에 출연했다. 이시언은 자신의 집에 박나래를 초대해 집밥을 함께 했다.

이날 이시언은 박나래 소개팅을 위해 뮤지컬 배우 박재윤과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이시언의 소개팅 제안에 박재윤 역시 적극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는 "교회 다니면 좋다"라고 말했고, 이에 이시언은 "별명이 사탄인데 다음 주부터 교회 다닐 것"이라고 말했다.


또 박재윤은 "키가 작은 것도 괜찮다"라고 말해 키가 작은 박나래를 흡족하게 했다. 이어 박재윤이 "사랑한다면 머리가 빡빡 머리여도 상관없다"라고 말하자, 박나래는 "연말에 머리를 밀 계획이 있다"라는 말로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시언은 "정말 착하고 괜찮은 사람"이라며 박나래를 부추겼고, 박나래는 "나라는 사실을 빨리 밝혀라. 박보영으로 착각하면 어떡하냐"라며 걱정했다.

그러나 이후 박나래인 것을 알게 된 박재윤은 "친구로 한 번 만나봤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박나래를 실망시켰다. 박나래는 "그런 남사친만 한 트럭이다"라며 눈물을 훔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