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현빈, 한 아이의 아빠가 되니 더 깊어진 눈빛

매일경제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현빈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의 표지 모델로 섰다.

이번 표지 화보에서 배우 현빈은 깊이 있는 남자의 다채로운 순간을 표현했다.

그는 다양한 상황과 시간 속에서 무언가에 집중하거나 한가로이 여유를 즐기는 남자의 면면을 사진 속에 세공했다.

배우 현빈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의 표지 모델로 섰다.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배우 현빈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의 표지 모델로 섰다.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이어진 인터뷰에선 배우로서 활동하면서 쌓인 시간과 경험에 관해 얘기했다. “경험치가 있다 보니 막히면 빨리 다른 방식으로 태세를 전환하는 여유는 생겼죠. 그럼에도 연기가 더욱 무겁게 다가와요. 왜 선배들이 연기는 하면 할수록 어렵다고 표현하는지 알겠어요. 젊을 때는 그게 말이 돼, 했는데 저도 나름대로 경험이 쌓여 편해질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최근 영화 ‘하얼빈’이 지금까지 20년 넘게 연기하면서 가장 진심으로 연기한 작품이었어요.”

또한 인상적인 시간을 보내면서 느낀 감정에 대해서도 전했다. “‘하얼빈’이 저에게 크게 영향을 미치긴 했어요. 기술적인 부분은 배제하고 연기하려고 한 작품이에요. 정말 저 인물이 저 시대 때 어떤 생각을 했고, 이 상황에서 무슨 생각을 하면서 그 행동까지 이르렀을까 찾는 시간이 거의 한 1년 되다 보니까 진심이 담길 수밖에 없었죠.”

한편 현빈은 배우 손예진과 2022년 3월 결혼했으며, 같은 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