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뮤비가 청춘영화”…‘하이브 J팝 그룹’ 아오엔 컴백했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아오엔(aoen). 사진 | YX레이블즈

아오엔(aoen). 사진 | YX레이블즈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하이브의 J팝 보이그룹 아오엔(aoen)이 새 디지털 싱글 ‘Seishun Incredibles(청춘 인크레더블/青春インクレディブル)’을 15일 발매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Seishun Incredibles’을 비롯해 ‘MXMM(맥시멈)’, ‘Cough Syrup(코프 시럽)’ 등 총 3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Seishun Incredibles’은 기적처럼 찾아온 첫사랑의 찬란한 순간과 그 설렘을 청량한 록 사운드로 풀어내 듣는 이들에게 순수하고 벅찬 에너지를 전한다.

아오엔(aoen). 사진 | YX레이블즈

아오엔(aoen). 사진 | YX레이블즈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멤버 레오를 중심으로 첫사랑의 시작과 그를 응원하는 아오엔의 이야기를 그린다. 학교 축제 무대를 준비하는 일곱 멤버(유우주, 루카, 히카루, 소타, 쿄스케, 가쿠, 레오)의 모습이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감성을 선사한다.

‘MXMM’은 숨길 수 없는 짝사랑의 감정을 강렬한 사운드와 유머러스한 가사로 풀어낸 러브송이다. 이 곡은 정식 발매 전부터 니혼TV 계열 CTV 드라마(‘おいしい離婚届けます’)의 주제가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또 다른 수록곡 ‘Cough Syrup’은 사랑에 빠진 열정과 아픔을 그린 노래다. aoen이 탄생한 오디션 프로그램 ‘응원-HIGH ~꿈의 START LINE~’ 파이널송을 일곱 멤버가 새롭게 재해석해 의미를 더했다.


아오엔은 지난 6월 데뷔 싱글 ‘The Blue Sun’으로 일본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6월 15일 자) 1위, 일본레코드협회 ‘골드 디스크’ 골드 인증(2025년 6월 기준)을 획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차세대 J팝 대표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들은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과 음악적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2. 2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5. 5정청래 사과 촉구
    정청래 사과 촉구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