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0.4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인피니트 김성규, 뮤지컬 '데스노트' 성공적 첫 공연…"함께할 수 있어 영광"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김성규가 뮤지컬 '데스노트'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성규는 지난 14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펼쳐진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엘(L) 역으로 관객들과 만났다.

동명의 일본 만화를 각색한 뮤지컬 '데스노트'는 사신의 노트인 '데스노트'를 손에 넣은 후 사회의 악을 처단해 정의를 실현하려는 천재 고교생 '라이토'와 그를 추적하는 명탐정 '엘(L)'의 숨 막히는 두뇌 싸움을 그린 작품이다.

'데스노트'에서 김성규는 뛰어난 두뇌와 추리력을 가진 명탐정 엘(L) 역을 맡았다. 이날 무대 위 김성규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더불어 맨발로 무대를 자유자재로 누비며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 엘(L)과 100%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김성규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하게 쌓아온 연기력과 'K팝 대표주자' 인피니트의 메인보컬다운 폭발적인 가창력을 발산해 무대를 완벽 압도했다. 냉철하고 예리한 통찰력을 지녔지만 어린아이같이 무모한 엘(L)의 다양한 면모를 입체감 있는 연기로 풀어내 관객들을 제대로 매료시켰다.

환호 속 뮤지컬 '데스노트'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성규는 소속사 빌리언스를 통해 "너무나 함께하고 싶었던 '데스노트'에 합류하고 첫 공연을 무사히 마무리하게 돼 기쁘다. '데스노트'와 함께할 수 있다는게 큰 영광이고, 앞으로 남은 공연도 더욱 멋진 엘(L)이 되도록 하겠다. 응원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규가 출연하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2026년 5월 10일까지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이성재 할아버지
    이성재 할아버지
  4. 4추경호 불구속 기소
    추경호 불구속 기소
  5. 5머스크 EU 해체
    머스크 EU 해체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