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 씨름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겸 가수 백봉기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겸 가수 백봉기가 대전광역시 씨름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백봉기는 지난 12일 대전시 대덕구 송촌동 동춘당 공원에서 열린 '제1회 대덕구청장배 씨름대회' 현장에서 공식 위촉식을 갖고, 씨름 발전과 지역 스포츠 문화 활성화를 위한 홍보대사로서의 첫 발을 내디뎠다.
이날 행사에서 백봉기는 대전 씨름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전통 스포츠의 가치 확산에 기여하기 위한 다짐을 밝혔다. 그는 "대한민국의 대표 전통 스포츠인 씨름의 매력을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며 "홍보대사로서 대전 씨름의 발전과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백봉기는 특별초청가수로 무대에 올라 축하공연을 펼치며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공연 후에는 팬들과 구민들에게 직접 사인을 해주는 등 따뜻한 팬 서비스와 진심 어린 교감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는 '백봉기사랑하는사람들' 팬클럽 회원 30여 명이 함께해 응원과 환호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팬클럽 관계자는 "백봉기 가수는 늘 진심으로 사람을 대하는 따뜻한 아티스트다"며 "씨름 홍보대사로서의 활약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제1회 대덕구청장배 씨름대회는 대전 시민과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백봉기의 홍보대사 위촉과 축하공연은 지역 전통 스포츠 축제의 의미를 더욱 빛내는 계기가 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