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나우 유 씨 미 3', 11월 12일 국내 개봉

더팩트
원문보기

시리즈의 주역들부터 새 빌런까지 담긴 보도스틸 공개

'나우 유 씨 미 3'가 오는 11월 12일 개봉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나우 유 씨 미 3'가 오는 11월 12일 개봉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더팩트|박지윤 기자] '나우 유 씨 미 3'가 북미보다 빠르게 한국 관객들을 찾는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영화 '나우 유 씨 미 3'(감독 루벤 플레셔)의 국내 개봉일이 오는 11월 12일로 확정됐다"며 "이는 북미는 물론 독일 헝가리 영국 등 해외 국가들보다 빠른 일정"이라고 밝혔다.

작품은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로, 영화 '베놈' '언차티드'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흥행작을 연출한 루벤 플레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개봉일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스틸컷에는 아틀라스(제시 아이젠버그 분)부터 맥키니(우디 해럴슨 분)와 잭(데이브 프랭코 분), 헨리(아일라 피셔) 등 기존 시리즈를 이끌었던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의 원년 멤버들은 물론 호스맨을 지키는 든든한 지원군 태디어스(모건 프리먼 분) 등 시리즈의 주역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호스맨에 합류한 신예 마술사들을 비롯해 하트 다이아몬드로 무기를 밀매하고 마약을 밀수하는 등 더러운 자금을 세탁하는 시리즈의 새 빌런 베로니카(로자먼드 파이크 분)까지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을 모은다. 마치 착시효과를 일으키는 듯한 영화 속 마술 장면은 '나우 유 씨 미 3'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엔터테이닝한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시리즈 합산 월드 와이드 6억 8662만 달러(한화 약 9610억 원) 이상의 흥행 성과를 거둔 '나우 유 씨 미' 시리즈의 신작 '나우 유 씨 미 3'는 오는 11월 12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