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나우 유 씨미 3' 11월 12일 국내 개봉…환성적인 스크린 마술쇼가 온다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북미보다 빠른 개봉…예고편 누적 조회 천만 뷰 돌파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가을 극장가에 가장 강렬하고 놀라운 재미를 선사할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가 국내 예고편 누적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한 가운데, 국내 개봉일을 확정하고 공식 보도스틸을 15일 공개했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다.

예고편 공개 이후 국내 사회관계망(SNS) 누적 조회수 천만 뷰 이상의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하며 11월 최고 기대작으로 발돋움한 ‘나우 유 씨 미3’가 오는 11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나우 유 씨 미 3’는 이러한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에 힘입어, 북미는 물론 독일, 헝가리, 영국 등 해외 국가들보다 빠른 일정으로 개봉한다.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나우 유 씨 미 3’의 보도스틸은 시리즈의 반가운 얼굴부터 새롭게 합류한 인물들과 업그레이드된 영화의 스케일을 엿볼 수 있다. 아틀라스(제시 아이젠버그 분), 맥키니(우디 해럴슨 분), 잭(데이브 프랭코 분), 헨리(아일라 피셔 분) 등 기존 시리즈를 이끌었던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의 원년 멤버는 물론, 호스맨을 지키는 든든한 지원군 태디어스(모건 프리먼 분) 등 시리즈의 주역들이 총출동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호스맨에 합류한 신예 마술사들, 그리고 하트 다이아몬드로 무기 밀매, 마약 밀수 등 더러운 자금을 세탁하는 시리즈의 새 빌런 베로니카(로자먼드 파이크 분)까지 이번 작품을 더욱 풍성하고 흥미롭게 만들어 줄 인물들 또한 신선한 영화적 시너지를 발산할 것을 예고한다. 마치 착시효과를 일으키는 듯한 영화 속 마술 장면 역시 ‘나우 유 씨 미 3’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엔터테이닝한 매력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킨다.

예고편에 이어 공식 스틸로 베일을 한 꺼풀 더 벗으며 11월 최고 기대작으로 제대로 자리매김한 ‘나우 유 씨 미 3’는 11월 12일 대한민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