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홍현희, 결혼 잘했네…♥제이쓴 "아들 옷 사려고 하루에 만원씩 모아" (홍쓴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제이쓴이 아들 옷을 구매하기 위해 돈을 모은다고 고백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남대문 또 털어왔습니다 가을 등원룩 이거면 끝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제이쓴은 "애가 가을옷이 없더라"라며 쇼핑한 아들 옷을 자랑했다. 그는 "봄에 (가을옷을) 다 쟁여놨는데 봄에 입던 옷이 안 맞는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여러분. 두 시즌 앞서서 사고 '언젠가 크겠지' 그러지 말고, 딱 맞게 입히고 물려주는 게 나는 더 좋은 것 같다"라며 구독자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또 제이쓴은 아들의 여름 옷장을 공개했다. 제이쓴은 "(아들이) 갑자기 다리가 길어져서 여름에 산 이 바지가 5부가 됐다"라고 설명했다.



제이쓴은 "명품 입히면 좋지. 돈 많은 사람들 부럽다. 축하드린다. 그런데 (아이가 크면서) 이게 한두 번밖에 못 입는 때가 오니까 이번에 가격 괜찮은 걸로 (구매했다)"라며, "명품이 무조건 안 좋은 건 아니지만 저는 가성비를 선호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새로 장만한 아들의 옷을 펼쳐놓으며 "(아들) 옷 어디서 사냐고 엄청 많이 물어보시는데 전 쿠팡, 남대문에서 (산다). 백화점 브랜드도 가끔 살 때 있긴 하지만 남대문 (트렌드가) 진짜 빠르다"라고 전했다.


제작진이 "얼마치 사셨냐?"라고 묻자, 제이쓴은 "그건 말하면 안 될 거 같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저는 그래서 아기 옷 사려고 하루에 만 원씩 적립해 놓는다. 여름 내내 모아둔 돈으로 가을 시즌 가고 (한다). 나는 이런 게 좋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