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찬원, 또 나이 조작 논란 터졌다…태어나기도 전 노래인데 술술('셀럽병사')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셀럽병사의 비밀' 이찬원이 태어나기도 전 명곡 '잊혀진 계절'을 부르며 나이 논란에 휩싸인다.

14일 방송될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배우 박은혜가 함께한다.

박은혜는 "어릴 때부터 동경하던 분들의 이야기를 하게 됐다. 그리고 10월 방송인데, 꼭 기억해야 할 것이 있다. 그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며 이야기의 포문을 열었다. 이찬원은 "제게 10월은 직속 선배이신 이용 선배님의 노래"라면서 가수 이용의 '잊혀진 계절' 한 소절을 즉석에서 불렀다. 그러자 박은혜는 "그 노래를 기억하실 나이냐"면서 화들짝 놀랐다. 이찬원은 "그렇지는 않지만, 저희 직계 선배시니까 기억한다"고 즉답했다. 옆에서 지켜보던 이낙준은 "나이 많습니다..."라면서 이찬원을 저격하며 다시 한번 '나이 논란'을 수면 위로 올렸다.



사진제공=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

사진제공=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



한편, 암을 극복한 유방암 전문의인 박경화 교수와 함께 3천여 년 전부터 기록되어 있던 병 '유방암'에 대해 알아본다. '영원한 줄리엣' 올리비아 허시(핫세)와 '카사블랑카'의 여주인공 잉그리드 버그만,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이름을 올린 안젤리나 졸리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유방암 사례를 이들의 일생과 함께 되짚어본다.

과연 박은혜가 강조한 '10월에 기억해야할 것'은 무엇인지, 그리고 할리우드 스타들의 유방암과 관련된 이야기는 10월 14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역사 속 셀러브리티의 은밀한 생로병사를 파헤치는 한국 최초의 의학 스토리텔링 예능 '셀럽병사의 비밀' 유방암 편에서 공개된다. 이후 웨이브(Waave)에서도 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2. 2마줄스 감독
    마줄스 감독
  3. 3사법 신뢰 회복
    사법 신뢰 회복
  4. 4나나 강도 역고소
    나나 강도 역고소
  5. 5불꽃야구 최강야구
    불꽃야구 최강야구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